본문 바로가기
꿈일기

[꿈일기] 내 맘 속에 저장

by 콘칩냠냠 2022. 11. 21.

오늘의 꿈

 

장르는 판타지 액션?

 

 

그냥 여느 만화와 같이 나쁜 악당이 나타나면 주인공이 변신해서 물리치는 뻔한 이야기.

 

나루토 닌자들이 술법 쓰듯이 손으로 춉춉춉!!! 까지는 아니고 내 맘속에 저~장~! 손 모양을 하면

바코드 같은 띠가 눈앞에 비요옹~ 나타나는데 손으로 스윽~ 하면 손에 그 띠 문양이 둘러진다.

 

그럼 그 손 자체가 무기가 되는 것!

 

손가락으로 총 모양을 만들어 탕탕 쏘는 시늉을 하면 진짜로 총알이 나간다!!

 

그 총알을 맞고 악당들이 쓰러지는데 다른 악당들이 멘붕 하는 모습ㅋㅋㅋㅋㅋㅋ

(아! 악당들은 검은 정장에 선글라스에 검은 모자를 쓰고 있었던 것 같기도...?)

 

근데 더 센 악당들도 나오지!!!!

그러면 주인공도 당연히 더 센 변신을 하게 된다!

각성기라고 해야 하나?

 

손에 둘려졌던 띠 문양이 이번에는 귀로 가게 된다.

그러면 더 세지는데 싸우는 방식이 뭔지는 꿈에서 안 보여줘서 모르겠다.....

 

그리고 비행기를 타고 스코틀랜드 마을 위로 날아보고~

(꿈에서는 내가 영국이다!!! 했는데 스코틀랜드라고 누가 말해줬던가 글씨가 보여졌던가 그랬움... 민망...^^)

유럽 중세시대 의상을 입은 사람들도 만나기도 하고~

 

자면서 세네 번은 깬 것 같은데 다시 잠들 때마다 꿈이 다시 이어져서 재미있었다ㅎ

 

꿈 일기 자주 써야징ㅎㅎ

 

댓글